박성민 프로필 (이준석에 대한 대항마?)

박성민 프로필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 최근 25세의 나이로 대통령비서실 청년비서관에 발탁되어 화제가 되고 있다. 하지만 한편에서는 이준석이 청년들의 등불이 되는 것을 보고 표심을 얻기 위해 민주당이 한 행태라고 비판하는 이들이 많다.

구체적으로는 36세의 제1야당 대표 이준석에 대한 대항마 차원이라는 정치권의 분석에 대해서도, 이준석이 왜 지지를 받는지를 제대로 생각도 안 하고 그냥 젊은 사람만 뽑으면 지지해주겠지라는 마인드로 1급 공무원에 발탁한 것이 아니냐는 비판이 있다.

This is a photo of Park Seong-min, a young secretary in the Office of the President.

실질적으로 1급 상당의 고위공무원에 해당하는데, 이는 대다수가 평생을 공직에서 근무해도 오르기 힘든 직급에 해당한다. 그런데도 대학생으로서 최연소에 그 자리에 올랐으니, 말이 안 나올 수가 없다.

앞서 정치 활동으로는 더불어민주당에서 전국대학생위원회 운영위원, 청년 인재, 청년대변인, 청년 미래 연석회의 공동의 장, 비례대표 공천위원회 공천위원, 최고위원,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자문위원 등을 역임했다.

박성민 프로필상에서 학력은 2015년 강남대학교 국어국문과에 입학한 것으로 되어 있다. 한편 페미니스트 정치인으로도 활동을 많이 했다. 최고위원 재직 기간에 대체로 정의당의 입장과 유사한 페미니스트의 입장을 자주 얘기했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파프리카 피망 차이 참 쉽죠~

어깨 통증 8초 만에 잡는 법

5차 재난지원금 신청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대상은요? 신청 방법은요?